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추천 성공 실화 "파운더"

영화 리뷰

by 거누파파 2023. 4. 18. 09:59

본문

반응형

 

영화 기본정보
개봉 2017.04.20.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드라마
국가 미국
러닝타임 115분

 

줄거리

 

1954년 미국. 52세의 한 물 간 세일즈맨 레이(마이클 키튼)는 밀크셰이크 믹서기를 팔며 전국을 돌아다니던 중 캘리포니아에서 ‘맥도날드’라는 식당을 발견한다. 주문한 지 30초 만에 햄버거가 나오는 혁신적인 스피디 시스템과 식당으로 몰려드는 엄청난 인파, 그리고 강렬한 ‘황금아치’에 매료된 ‘레이’는 며칠 뒤 ‘맥도날드’ 형제를 찾아가 그들의 이름을 건 프랜차이즈를 제안한다. 오랜 설득 끝에 계약을 체결하지만 공격적인 사업가 ‘레이’와 원칙주의자 ‘맥도날드’ 형제는 사사건건 갈등을 빚는다. 답답함을 느낀 ‘레이’는 ‘맥도날드’ 형제의 의견을 무시한 채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하는데…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영화총편

 

"파운더"는 패스트푸드 산업을 영원히 바꿀 혁명적인 아이디어를 우연히 발견한 고군분투하는 밀크셰이크 기계 판매원 레이 크록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다룬 전기 드라마입니다. 마이클 키튼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크록이 절망적인 세일즈맨에서 비전을 가진 빈틈없는 기업가로 변신하면서 관객들을 롤러코스터를 타게 합니다.

그의 끊임없는 야망과 굽히지 않는 결단력에 이끌린 크록은 닉 오퍼맨과 존 캐롤 린치가 연기한 고군분투하는 맥도날드 형제에게 그들의 혁신적인 패스트푸드 개념을 프랜차이즈화하도록 설득합니다. 하지만, 크록의 제국이 성장함에 따라, 긴장이 고조되고, 그의 무자비한 사업 전략이 밝혀지면서, 아메리칸 드림의 어두운 면을 드러냅니다.

급성장하는 패스트푸드 산업의 화려함과 화려함 속에서 "파운더"는 야망, 배신, 기업 탐욕의 복잡성을 파헤칩니다. 이 영화는 크록의 계산된 기동력, 전략적 파트너십, 교활한 협상을 보여주면서, 성공을 향한 그의 유성적인 상승에 대한 설득력 있는 초상화를 그립니다. 하지만 그의 부와 권력이 증가함에 따라, 크록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는 붕괴되고, 매혹적이고 극적인 클라이맥스로 이어집니다.

"파운더"는 치열한 비즈니스 세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성공의 대가와 윤리적 딜레마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탐구입니다. 마이클 키튼이 맡은 크록 역의 매혹적인 연기는 영화의 날카로운 글쓰기와 매력적인 스토리텔링과 결합되어 "파운더"를 미국의 가장 상징적인 기업가 중 한 명의 특별한 여정과 논란의 여지가 있어 유산을 조명하는 필수 영화로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